일본에서 소중한 인연

일본에 와서 지금까지 만났던

소중한 사람들...



외국인이라고는 전혀 없을 것만 같았던 내가 살던 곳!

교토 카메오카~

정말 보물같은 외국인 친구들이 숨어 있었다 ㅋㅋ





그 중 나의 베프가 되어버린 형제같은 Francisco!!

무소유 주의 친구이다~ㅋㅋㅋ


보고싶구나 친구야...ㅜㅜ









날 보러 일본까지 날라온 우리 꼬상...

건우형님!!!



드디어 처음으로 나의 Poker chip들을 개시!!!! 난 겜블러!ㅋ




하지만 결과는 건우형님 승리!!

보통이 아니셔~ (다음엔 기필고 나의 승리로)






건우형님과 함께한 점심식사.

이정도 퀄리티에 한 ¥850



역시 우리의 만남은 곧 레이싱 모드죠~ㅋㅋ






우리 쌍디형~! 와줘서 고마워 형!!



오랜만에 만난 나의 브로 Francisco. 까까머리로 시원하게 변신!



호주에서부터 이어져오는 우정 켄지형!

한국 욕 잘한다 ㅋㅋ



마지막 보너스로 신오쿠보에서 만난 유투버 "큰바위장군"


상당히 유쾌한 사람이더라!^-^


아~~~~


내일 출근하기 싫다.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도쿄 시나가와 입국관리국 (비자 갱신) 후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