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월 28일 Erika의 탄죠비




9월 28일 Erika의 탄죠비~!

마침 에리카 생일에 맞춰서 하는 세일~~!!!

이거다~~~~ㅋㅋ



주문하자 마자 10초도 안되서 바로 내옴~ㅋㅋ

아마 미리 만들어 놓은듯~



항상 예전부터 생각했던 건데,

진짜 컬쳐쇼크!!




이런 매장안에 스모킹그 룸이 있다니.....

혹시 맥도날드나 롯데리아, 버거킹도 흡연실 있는 곳 보신적 있나요?ㅎㅎ





모찌카에리로 집에 와서 씻고,





우와~~~~~~~~~~치킨이다~~~~~~~~~~~~~~

이모티콘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



집 앞에서 산 이도한바이 야끼토리.

원래는 근처에서 10년 넘게 장사하셨다는데,

새로운 건물 들어서면서 한 2년 쉬시다가~

손님들이 왜 안하냐고 자꾸 찾아서

이도한바이로 컴백하셨다함~!

확실히 체인텐보다는 퀄리티가 괜춘함~ㅋ




조촐한 저녁상~ㅋ




요즘 우리 Erika가 치킨무를 어디서 배웠는지,

치킨도 있겠다 치킨무 출동! ㅋㅋ

나 맛없으면 맛없다고 하는 사람인데,,,

치킨무 잘 만드네요 진짜 ㅋㅋ



생일 초가 왜 2개냐고 물으신다면,

결혼하고 나서 맞는 2번째 생일이라서,

저는 요런식으로 초를 켜고 있습니다 ㅋ

작년에는 초 1개~ㅋㅋ









일본 케이크 맛은 좋은데,

디럽게 비쌈 ㅎㅎ

한국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케이크를 비교해서 그런가~ㅎㅎ

암튼....


조촐한 생일상이었지만,

둘이서 함께 하니 소소한 행복감이 있네요.



뿅!!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도쿄 시나가와 입국관리국 (비자 갱신) 후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