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나리몬역 & 다이몬역 태국음식점 "툭툭타이"



오랜만의 포스팅~!


도쿄에 온지 어언 1년이 넘어가네요.


지금은 여름의 계절~~



<출처 : https://www.jnto.go.jp/weather/eng/index.php>


분명 작년 여름에도 경험을 했는데... 이제 여름 시작인데, 겁나네요~ ㅎㅎ



오늘은 오나리몬역과 다이몬역 사이에 있는 아주 맛있는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.



요로케 생긴 곳인데, 난 아직도 여기 이름을 모르겠다.

그냥 "타이고한" 인가???

우리는 그냥 "툭툭타이" 라고 편하게 부른다.


태국 음식점인데, 평일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만 영업한다.

그리고 금요일은 점심, 저녁 두 타임으로 나뉘는데,

평일에는 점심 장사밖에 하지 않는다.


그리고 이 음식점은 만들어놓은 음식이 sold out 되면 문 닫는다 ㅋㅋㅋ

고로 늦어도 12시쯤까지는 가야 취향대로 먹을 수 있다.




이 정도 줄 서기는 보통이다. 덜덜덜




항상 변함 없는 심플한 메뉴간판


모든 메뉴 가격 -> 650엔

(오오모리 무료)



메뉴 세팅

(월~금요일까지의 메뉴가 항상 정해져 있다)



내가 가~~~~장 좋아하는 메뉴




두번째로 좋아하는 메뉴 ㅋㅋㅋ



팟타이 누들~!!!!



메뉴를 정하면 남자분은 음식을 준비해주고

여자분은 계산을 해주신다.

그리고 카운터에서 계산하기 전에 "고수"를 올려줄까 물어보는데,
(나한테만 물어보는거일수도 ㅋㅋ)


고수 특유의 향을 안 좋아하는 사람들은 미리 빼달라고 하자.



그리고 이 계란후라이도 옵션인데,

혹시 먹고 싶다면 계산하기 전에 올려달라고 하자.

계란후라이 한개당 +50엔 참고.



냠냠 쩝쩝 먹으면 된다...


여기 진짜 개 맛있는 곳이니 근처 가는 사람들은 꼭!!! 한번 먹어보길!!!



주소 : 
〒105-0011 Tōkyō-to, Minato-ku, Shibakōen, 2 Chome−2−10

구글주소 링크 : https://goo.gl/maps/Ymbo3zHTy5n


다들 날씨 더운에 건강들 챙기시고~!!!!!!!!



뿅!!!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도쿄 시나가와 입국관리국 (비자 갱신) 후기